공지사항
왕루신 공사참사관(王鲁新公参)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시찰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9-13 오후 5:15:51
  • 조회 : 394


 


 74日,中国驻韩国大使馆公使衔参赞王鲁新率领领事部朱纪忠副主任、彭旻昱领事一行视察了中国驻首尔旅游办事处。
王公参考察了办事处的办公情况,详细了解了办事处的工作情况。
在听取了办事处的工作汇报后,王鲁新公参指出,近年来,办事处在扩大赴华旅游宣传、
吸引韩国游客赴华旅游等方面做了大量工作,
进一步增进了韩国国民对中国的认识和了解。中国幅员辽阔、风光秀丽,多民族文化灿烂,自然人文景观众多,
希望今后能有更多韩国游客赴华观光,亲身感受中国的发展变化,增进对当代中国社会文化的了解,扩大中韩友好的民意基础。
王公参指出,“国之交在于民相亲,民相亲在于心相通”,人员交流是增进了解的基础。
当前中韩关系处于关键阶段,
希望办事处同志再接再厉,进一步提高政治站位,不仅要看到旅游对促进经济发展的重要作用,
还要从宣传中国改革发展成就、
推动中韩关系实现改善发展的高度深刻认识旅游的积极作用,
强化担当,主动作为,服务大局,不断推动事业发展。









 ※  7월 4일, 주한중국대사관 왕루신(王鲁新) 공사참사관(公使衔参赞)은 영사부의 주기충(朱纪忠)부주임, 펑민위(彭旻昱)영사 일행과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을 시찰하였다.


왕참사관(王公参)은 여유국의 전반적인 업무 상황을 둘러보고, 여유국의 업무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고 이해하였다.


여유국의 종합적인 업무보고를 청취하시고, 왕참사관(王公参)은 최근 들어 여유국은 중국여행의 채널 홍보 확대, 한국 여행객에게 중국여행의 매력 증대 등


다방면으로 대량의 업무를 진행하고, 더불어 한국국민이 중국에 대한 이해 및 인식을 한층 더 증대 시켰다고 밝히셨다.


중국은 국토가 넓고, 경치가 수려하며, 다민족의 문화가 찬란하게 빛나고, 자연인문경관의 볼거리가 아주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도 더 많은 한국여행객이


중국으로 여행을 가서 중국의 변화와 발전을 몸소 느끼고, 당대 중국사회문화의 이해 증진과, 중한 두 나라의 우호적인 민심의 토대를 확대시키기를 바란다.


왕참사관(王公参)은“나라간의 사귐은 백성이 서로 친함에서 나오고, 백성간의 친함은 마음이 통하는 대서 나온다”, 양국 사람들의 교류는 상호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토대이다.


현재 중한관계는 상호적으로 중요한 관계에 놓여있고, 여유국 일원들은 한층 더 노력하여 정치적 위치를 높이기를 바란다.


관광이 경제발전 촉진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만 볼 것이 아니라, 중국 개혁발전의 업적을 홍보하고 중한관계 책임을 강화하여 주동적으로 행동하고 끊임없이 사업의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리스트로